본문 바로가기

2017/05/083

[구승모] 게임 제작을 위한 Amazon의 편리한 도구들 (게임리프트와 럼버야드) [IGC 2016] 아마존 구승모 - 게임 제작을 위한 Amazon의 편리한 도구들 (게임리프트와 럼버야드) from 강 민우 2017. 5. 8.
[김진홍 목사의 아침묵상] 이렇게 기도하라 신앙생활에서 기도는 호흡과 같다. 사람이 호흡하지 않으면 죽게 되듯이 신앙인이 기도를 멈추면 영적으로는 죽게 된다. 그래서 데살로니가전서 5장 17절에는 "쉬지 말고 기도하라" 이르셨다. 우리들이 바람직한 기도생활에 대해 궁금한 것이 많은 것처럼 예수님의 제자들도 마찬가지였다. 그래서 예수님께 기도를 가르쳐 달라 하였다. 이에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이렇게 기도하라" 하시며 기도를 가르쳐 주셨다. 누가복음 11장에서다. 예수님은 모범 기도로 주기도문을 가르쳐 주신 후 기도자의 마음가짐으로 2가지를 일러 주셨다. 첫째, 기도할 때에 중단 없이 끈질기게 기도 드릴 것을 이르셨다. 둘째, 하나님께서 자녀된 우리들의 기도를 당연히 들어 주신다는 확신을 품고 기도하라 이르셨다. 누가복음 11장 13절의 말씀이 그러.. 2017. 5. 8.
어머니에게 저 높은 천당에서 서로 속삭이는 천사들도 그들의 불타는 사랑의 말들 속에서 어머니라는 말만큼 진정어린 말은 찾을 수 없다고 느끼지요 저는 오랫동안 그 그리운 이름으로 당신을 부르고 있습니다 나에게 어머니는 이상이시고 나의 마음속에 기쁜 마음을 채워주는 당신 나는 마음속에 당신을 앉혀 놓았습니다 [에드가 엘런 포우] 2017. 5.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