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하고 싶은 말들

믿음의 승리 The Triumph Of Faith

manga0713 2024. 5. 4. 10:14

 

 

내가 두려워하는 날에는 내가 주를 의지하리이다 (시편 56:3)

When I am afraid, I put my trust in you. [ PSALM 56:3]

...
다윗이 두려움으로 가득했던 순간 중의 하나는 시기심 많은 사울 왕을 피하다가 블레셋 땅으로 도망하게 되었을 때였습니다. 불레셋 사람들이 골리앗을 죽인 자신을 알아보자, 다윗은 자신에게 무슨 일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했습니다(사무엘상 21:10-11 참조). “다윗이… 가드 왕 아기스를 심히 두려워하여”(12절). 그 힘들었던 상황을 되돌아보며 다윗은 이렇게 썼습니다. “내가 두려워하는 날에는 내가 주를 의지하리이다… 내가 하나님을 의지하였은즉 두려워하지 아니하리니”(시편 56:3-4).

삶의 고난이 닥쳐 두려울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리는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를 믿고 의지해야 합니다.

What shall we do when life’s discomforts stir up our fears? We can put our trust in our heavenly Father.

...
Dear God, in my humanity and frailty, I’m fearful. Help me to see and experience Your love and care even in the midst of my trials and discomfort.

사랑하는 하나님, 저의 인간성과 연약함 때문에 두렵습니다. 시련과 고통 가운데서도 하나님의 사랑과 보살핌을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오늘의 양식 "믿음의 승리 The Triumph Of Faith"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