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끊임없는 사랑 Relentless Love

by manga0713 2020. 12. 4.





자녀들아 우리가 말과 혀로만 사랑하지 말고 행함과 진실함으로 하자 [요한1서 3:18]


Let us not love with words or speech but with actions and in truth. 1 John 3:18

...
하나님을 섬기는 방법 중 하나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섬기는 것입니다. 요한1서 3:16-18은 우리가 소유한 풍부한 재물로 다른 이들을 도우라고 권면합니다. 남을 섬기면 예수님을 닮아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도 예수님이 하신 것처럼 사람들을 사랑하고 보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종종 그분의 자녀들을 사용해 필요를 채워주시고 기도에 응답하십니다. 그리고 우리가 다른 사람들을 섬길 때, 우리가 섬기는 사람들이 격려를 받는 것처럼 우리 자신의 마음도 격려를 받습니다. 그 결과, 하나님께서 우리를 더 새로운 방법으로 섬길 수 있도록 준비시키면서 우리의 믿음도 성장할 것입니다(18절).

...
하나님 아버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볼 때 기꺼이 도울 수 있는 마음으로 채워주소서. 기쁜 마음으로 베풀고 감사함으로 하나님을 섬기게 하소서.


Father, fill my heart with the willingness to help when I see a need. Help me to give joyfully and serve You with gratitude.


[오늘의 양식 "끊임없는 사랑 Relentless Love"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