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135

[임영수] 하나님과 함께하는 여정 [이미지출처: 인터파크도서] "너의 현재는 나의 은혜다." 인정합니다. 감사를 드립니다. 매 순간 함께 하시는 아버지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여전히 어린 나는 고개를 돌리곤 합니다. 역시, "우리는 하나님을 사랑하도록 결정지어진 존재입니다." "하나님과 함께하는 여정"은 각 문장문장마다 '아멘!'하게 만듭니다. 다음은 이 책의 밑줄 친 부분입니다. 구도자의 삶은 행위를 추구하지 않고 존재를 추구해 가는 삶입니다. 존재가 하나님과 사귐에서 생명을 공급받는 것이라면, 행위는 그것을 가지고 사용하는 것입니다. 존재가 거룩하신 하나님의 성품에 참여하는 것이면, 행위는 실천하는 것입니다. 존재가 삶의 원인을 하나님에게 두는 것이라면, 행위는 외적으로 나타나는 결과입니다. 존재를 추구해 가는 것은 결과를 살지 않고 .. 2019. 2. 13.
[미야자키 고로] 코쿠리코 언덕에서 コクリコ坂からFrom Up On Poppy Hill 미야자키 하야오의 아들인 미야자키 고로 감독의 작품입니다. 1980년에 연재되었던 사야마 데쓰로의 만화를 원작으로 했습니다. "아버지만 못했다. 기대만큼은 아니다. 일본색이 짙다." 라는 평이 많은 듯 합니다만, 역시, 그림 좋고, 스토리 좋고, 음악 좋습니다. 1960년대의 문라이또 요코하마 지역을 소재로 전후 일본 세대의 모습과 개발 중심의 시대상을 청춘의 사랑과 희망에 잘 버무려 놓았습니다. 주인공 두 사람을 따라다니다보니, '수채화'를 그리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 개인적으로 아주 잘 쓴 후기를 소개 합니다. Shinsee's Salon "~아름답지만 불편한 일본의 '순수'" 2019. 2. 13.
[온라인새벽기도] 기적을 일으키는 믿음 본문말씀 : 요한복음 9장 1-7절 1.예수께서 길을 가실 때에 날 때부터 맹인 된 사람을 보신지라 2.제자들이 물어 이르되 랍비여 이 사람이 맹인으로 난 것이 누구의 죄로 인함이니이까 자기니이까 그의 부모니이까 3.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이 사람이나 그 부모의 죄로 인한 것이 아니라 그에게서 하나님이 하시는 일을 나타내고자 하심이라 4.때가 아직 낮이매 나를 보내신 이의 일을 우리가 하여야 하리라 밤이 오리니 그 때는 아무도 일할 수 없느니라 5.내가 세상에 있는 동안에는 세상의 빛이로라 6.이 말씀을 하시고 땅에 침을 뱉어 진흙을 이겨 그의 눈에 바르시고 7.이르시되 실로암 못에 가서 씻으라 하시니 (실로암은 번역하면 보냄을 받았다는 뜻이라) 이에 가서 씻고 밝은 눈으로 왔더라 기적을 일으키는 믿음 (요.. 2019. 2. 13.
[US-CERT: Bulletin(SB19-042)] 2019년 2월 4일까지 발표된 보안 취약점 ** 출처: [US-CERT: Bulletin(SB19-042)] 2019년 2월 4일까지 발표된 보안 취약점 The vulnerabilities are based on the CVE vulnerability naming standard and are organized according to severity, determined by the Common Vulnerability Scoring System (CVSS) standard. The division of high, medium, and low severities correspond to the following scores: High - Vulnerabilities will be labeled High severity if they have a .. 2019. 2.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