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50

[빵형의 개발도상국] 인공지능 작곡 프로그램, 마르코프 체인 - Python #음악 #인공지능 #작곡 #프로그램 #마르코프체인 #파이썬 - 인공지능에게 특정 음악을 들려주고 Markov Chain 을 사용하여 비슷한 풍으로 작곡을 하도록 하는 모델 - #Numpy - #pyknon : Midi 파일로 만들어 주는 패키지 - #pysynth : Synthesizer 의 소리를 낼 수 있게 하는 패키지 (wav) - #Markov_Chain 2019. 6. 29.
진정한 친구 진정한 친구 인생을 살다보면 수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삶을 스쳐 지나갑니다. 그렇지만 진정한 친구는 발견하기도 어렵고 또 유지하기도 어렵습니다. 그래서 일찍이 셰익스피어는 말했습니다. ‘일단 마음에든 친구는 쇠사슬로 묶어서라도 놓치지 말라’고 했습니다. 친구란 오아시스인 동시에 유리그릇이기에 항상 진실 된 우정을 맺기 위해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친구 하나도 만족시켜 주지 못하는 사람이 이 세상에서 성공한다는 것은 도저히 있을 수 없는 일이다.’ 헨리 데이비드 소로의 말입니다. [CBS 1분 묵상 20190629] 2019. 6. 29.
[빵형의 개발도상국] 랜덤 작곡 프로그램 만들기 - Python #음악 #작곡 #파이썬 - Python Music Generator - 파이썬 랜덤 작곡 프로그램 - #pyknon 2019. 6. 28.
[온라인새벽기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믿음 본문말씀 : 창세기 7장 1-7절 1.여호와께서 노아에게 이르시되 너와 네 온 집은 방주로 들어가라 이 세대에서 네가 내 앞에 의로움을 내가 보았음이니라 2.너는 모든 정결한 짐승은 암수 일곱씩, 부정한 것은 암수 둘씩을 네게로 데려오며 3.공중의 새도 암수 일곱씩을 데려와 그 씨를 온 지면에 유전하게 하라 4.지금부터 칠 일이면 내가 사십 주야를 땅에 비를 내려 내가 지은 모든 생물을 지면에서 쓸어버리리라 5.노아가 여호와께서 자기에게 명하신 대로 다 준행하였더라 6.홍수가 땅에 있을 때에 노아가 육백 세라 7.노아는 아들들과 아내와 며느리들과 함께 홍수를 피하여 방주에 들어갔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믿음 (창세기 7장 1-7절) 1. 말씀 중심적인 믿음 창세기 6장 14-16절을 보면 하나님은 대 홍수.. 2019. 6.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