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보라색 숄 The Purple Shawl

by manga0713 2021. 3. 19.

 

 

너희를 권하노니……나와 힘을 같이하여 나를 위하여 하나님께 빌어 [로마서 15:30]

 

 

I urge you . . . to join me in my struggle by praying to God for me. [ ROMANS 15:30 ]

 

...

바울 사도는 다른 사람들을 위한 기도의 중요성과, 그 기도에는 영을 새롭게 하는 힘이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전도 여행 동안 기도로 도와주고 격려해달라고 열정적으로 요청하는 모습을 통해 바울은 다른 사람을 위해 기도하는 사람들이 사역의 동역자가 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로마서 15:30). 바울의 구체적인 기도 요청은 동료 신자들의 도움에 의지하는 그의 모습과 함께 하나님께서 기도에 능력 있게 응답하실 거라는 그의 믿음을 보여주었습니다(31-33절).

 

 

우리는 누구나 외로움을 느낄 날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바울은 우리가 다른 사람을 위해 기도할 때 어떻게 기도해야 할지를 보여줍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백성들의 중보기도로 둘러싸여 있을 때, 우리의 삶이 어떻게 진행되든 하나님의 능력과 위로를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

Loving God, thank You for the gift of intercessory prayers and for assuring me that You hear me and care for me wherever I go.

 

 

사랑의 하나님, 중보기도의 선물을 주시고, 제가 어디를 가든지 하나님께서 저의 기도를 들으시고 저를 보호하신다는 확신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의양식 "보라색 숄 The Purple Shawl"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