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우리를 위한 하나님의 계획 God's Plans For You

by manga0713 2021. 10. 15.

 

 

여호와를 기뻐하라 그가 네 마음의 소원을 네게 이루어 주시리로다 [시편 37:4]

 

Take delight in the Lord, and he will give you the desires of your heart. [ PSALM 37:4 ]

 

...

 

지난 6년 동안 아그네스는 목사 사모인 존경하는 시어머니를 본받아 자기도 “완벽한 목사 사모”가 되고자 노력했습니다. 그녀는 사모 역할을 하면서는 작가와 화가의 일을 병행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자신의 창의성을 억누름으로써 우울증을 앓게 되고 자살을 생각할 지경에까지 이르렀습니다. 그러다가 가까운 곳의 한 목사의 도움으로 그 어둠에서 빠져나올 수 있었습니다. 그 목사는 그녀와 함께 기도하면서 매일 아침 두 시간씩 글을 쓰게 하였습니다. 이 일을 통해 그녀는 자기가 “숨겨진 소명” 이라고 이름한, 그녀에게 주어진 하나님의 부르심에 눈을 뜨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진정한 나 자신, 완전한 나 자신이 되기 위해 하나님이 내게 주신 창의력이 하나 하나 그 통로들을 찾아 제대로 흘러야 했다.”고 썼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다윗의 한 시에서 본인의 소명을 찾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여호와를 기뻐하라 그가 네 마음의 소원을 네게 이루어 주시리로다”(시편 37:4).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주관하심을 믿고 자신의 삶을 하나님께 맡겼을 때(5절) 하나님은 그녀에게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는 것뿐 아니라, 사람들이 하나님과 더 잘 교통하도록 도와줄 수 있는 길을 열어 주셨습니다.

 

우리 각자에게는 하나님께서 주신 “숨겨진 소명”이 있습니다. 그것을 통해 우리는 그분의 사랑받는 자녀라는 사실뿐 아니라, 주신 재능과 열정으로 하나님을 섬길 수 있는 우리 나름의 고유한 방법을 알게 됩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의지하며 기뻐할 때 하나님께서 우리를 인도해 주실 것입니다.

 

...

 

Creator God, You’ve made me in Your image. Help me to know and embrace my calling that I might better love and serve You.

 

저를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 저의 소명을 알고 그것을 귀히 여기며 하나님을 더 사랑하고 섬기게 하소서.

 

[오늘의 양식 "우리를 위한 하나님의 계획 God's Plans For You"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