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더 강한 하나님의 사랑 God's Love Is Stronger

by manga0713 2021. 7. 28.

 

 

사랑은 죽음 같이 강하고 [아가 8:6]

 

Love is as strong as death. [ SONG OF SONGS 8:6 ]

 

...

“사랑은 죽음처럼 강하며 질투는 무덤처럼 잔인합니다”(8:6, 현대인의 성경). 무덤과 죽음을 사랑에 비교하는 것이 이상하게 느껴지지만, 그것들은 한번 붙잡으면 절대 내어놓지 않기 때문에 아주 강한 것들입니다. 하지만 진정한 사랑 또한 사랑하는 이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아가서는 6-7절에서 절정에 이르는데, 하나를 이룬 부부의 사랑은 아주 강해서 “많은 물도 이 사랑을 끄지 못한다”(7절)고 묘사합니다.

 

성경 전체를 통틀어 부부간의 사랑은 하나님의 사랑에 비교됩니다 (이사야 54:5; 에베소서 5:25; 요한계시록 21:2). 예수님은 신랑이시고 교회는 그의 신부입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죄 때문에 우리가 죽지 않도록 그리스도를 보내어 죽게 하심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우리에게 보여주셨습니다(요한복음 3:16). 우리가 결혼했든 독신이든,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그 무엇보다도 강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Dear Jesus, thank You for loving me so much! Remind me of Your love each day and give me glimpses of it.

 

사랑하는 예수님, 저를 너무나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 주님의 사랑을 떠올리고 그 사랑의 모습들을 볼 수 있게 해주소서.

 

[오늘의 양식 "더 강한 하나님의 사랑 God's Love Is Stronger"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