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하나님과 함께 하는 시간 Spending Time With God

by manga0713 2021. 6. 20.

 

 

예수는 물러가사 한적한 곳에서 기도하시니라 [누가복음 5:16]

 

Jesus often withdrew to lonely places and prayed. [ LUKE 5:16 ]

 

...

복음서 전반에 걸쳐 예수님은 산과 성읍에서 많은 사람들을 가르치시며 그에게 온 아픈 자들과 병든 사람들을 치료하셨습니다. 이 모든 일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는”(누가복음 19:10) 인자의 사명에 따라 행해진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자주 조용한 곳으로 가셨다”(5:16, 현대인의 성경)는 언급도 있습니다. 주님은 그곳에서 하나님 아버지와 교제하시며 다시 한 번 주님의 사명으로 되돌아가기 위해 새로워지고 회복되는 시간을 보내셨습니다.

 

우리가 최선을 다해 섬기려고 할 때 예수님도 종종 잠시 쉬셨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쉼이 예수님에게 중요했다면 우리에게는 얼마나 더 그렇겠습니까? 우리를 다시 충만하게 채우시는 우리 하나님 아버지와 정기적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

Thank You for the reminder, Father, of my need for time spent with You. I need Your grace and strength to renew my often-weary soul.

 

하나님 아버지, 아버지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쉽게 지치는 저의 영혼을 새롭게 할 주님의 은혜와 능력이 필요합니다.

 

[오늘의 양식 "하나님과 함께 하는 시간 Spending Time With God"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