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4/088

[정다운] 영국의 사이버보안 필수제도 분석을 통한 정보보호 준비도 평가 제도의 개선 방향 제안 영국의 사이버보안 필수 제도(Cyber essentials scheme) 분석을 통한 정보보호 준비도 평가 제도의 개선 방향 제안(Suggested Improvement for Information Security Readiness Scheme through analysis of UK's Cyber Essentials Scheme from 다운 정 2015. 4. 8.
[John Palfreyman] Cyber crime in a Smart Phone & Social Media Obsessed World Cyber crime in a Smart Phone & Social Media Obsessed World from John Palfreyman 2015. 4. 8.
[NetIQ] A Smarter, More Secure Internet of Things A Smarter, More Secure Internet of Things from NetIQ 2015. 4. 8.
[케리 슉, 크리스 슉] 당신이 메시지다 Be the Message "그릇된 선택을 내릴까 두려워 그 어떤 선택도 내리지 않으려고 하는가?" 그렇다. '두려움'이다. 그릇된 선택으로 그릇된 결과를 낳을까 염려하는 '두려움'이다. 그것이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달란트를 땅에 묻게 하였다. 염려는 염려를 낳고 두려움은 절망을 낳았다. "삶의 메시지를 계좌로 이체할 수는 없다. 삶의 메시지는 삶으로 살아 내야만 한다." 나는 모든 일이, 소원하는 것, 시급한 것까지도, 저절로 이루어지길 바랐다. 하나님께서는 전지전능하시고 나는 하나님께서 지극히 사랑하시기 때문에 그렇게 이루어지는 것이 당연한 줄 알았다. 나의 짧은 요구에 기적이 계좌이체 되기만을 바랐던 것이다. "삶의 메시지는 삶으로 살아 내야만 한다."는 것을 애써 외면하였던 것이다. 나는 소극적이 아닌 가면을 쓴 거짓 인생을.. 2015. 4.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