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그림의 아이콘들은 말 그대로 모바일 게임뿐만 아니라 모바일 서비스 및 컨텐츠들의 아이콘들 입니다.
물론 앞으로 쑥 달려가고 있는 아이콘들도 있고 중간에서 치고박고 하는 아이콘도 있고 뒤에서 역전의 기회를 노리며 백조 흉내를 내고 있는 아이콘들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문서는 위의 각 아이콘들이 모바일 게임이라는 시장에서 어떤 성적을 내고 있는지, 또 그 성적을 이끌고 있는 컨텐츠와 요인은 무엇인지를 조사한 것입니다.
모바일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양질의 정보를 생산해 내는 DISTIMO 의 리포트 입니다. ^^
아래의 그래프는 위의 아이콘들이 가장 인기있는 유/무료 게임 300개에서 차지하는 비율로 경쟁상황을 표시한 것입니다.
역시 저나 여러분이나 예상한대로 Apple이 앞서가고 있네요.
그럼 아래의 주소에서 다운받으시고 여러모로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
'IT 와 Social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Vulnerability scanning and compliance [취약점 탐지 및 법규 준수] (0) | 2011.09.08 |
---|---|
구글 플러스 Google+ 초대 링크 (0) | 2011.08.07 |
게임, 뭐 하세요? (0) | 2011.07.22 |
마케팅 ROI 매니지먼트 프로세스 맵 (0) | 2011.07.18 |
폴라로이드 필름은 어떻게 만드는 걸까? (0) | 2011.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