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예수님을 갈망함 Crave Him

by manga0713 2022. 5. 18.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 [요한복음 6:35]
 
Jesus declared, “I am the bread of life. Whoever comes to me will never go hungry, and whoever believes in me will never be thirsty.” [ JOHN 6:35 ]
 
...
예수님은 우리 영혼을 충족시킬 진정한 양식인 영적 양식을 우리가 갈망하도록 돕고 계십니다. 주님은 “내가 곧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요한복음 6:35)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말씀을 통해 주님은 두 가지 중요한 점을 알려주셨습니다. 첫째, 주님이 말씀하신 떡은 물품이 아니라 인격체라는 것이며(32 절), 둘째, 죄의 용서를 위해 예수님을 믿을 때 예수님과의 올바른 관계가 시작되고 영혼의 모든 갈망이 채워진다는 것입니다. 이 떡, 곧 예수님은 만족과 생명으로 이끌어주는 영원한 영적 양식입니다.
 
하늘의 진정한 양식인 예수님에게 신뢰를 두면, 우리는 주님을 갈망하게 될 것이며 주님은 우리를 강하게 하고 우리의 삶을 바꾸어 주실 것입니다.
 
...
Jesus, Bread of Life, may I crave You and find all I need in Your perfect provision.
 
생명의 떡이신 예수님, 주님을 더욱 갈망하며, 주님의 완벽한 공급 안에서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찾게 하소서.
 
[오늘의 양식 "예수님을 갈망함 Crave Him"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