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진리를 덮는 거짓말 Lies With Truth

by manga0713 2021. 7. 10.

 

 

하나님의 말씀은 다 순전하며 하나님은 그를 의지하는 자의 방패시니라 [잠언 30:5 ]

 

Every word of God is flawless; he is a shield to those who take refuge in him. [ PROVERBS 30:5 ]

 

...

‘너는 쓸모없는 사람이야. 아무도 네 말을 들으려고 하지 않을 거야. 특히 네 과거를 알면 말이야. 그리고 하나님은 절대로 너를 사용하시지 않을 거야.’ 내 마음과 생각에 새겨진, 사는 동안 다양한 방식으로 들려온 이 말들은 내가 너무 쉽게 믿어버린 그 거짓말과 십 년을 넘게 싸워온 전쟁에 다시 불을 붙였습니다. 나는 그 말들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면서도 불안과 두려움에서 벗어날 수 없을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성경을 펼쳤습니다.

 

잠언 30장 5절을 펼쳐 천천히 심호흡을 한 후 크게 소리 내어 읽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다 순전하며 하나님은 그를 의지하는 자의 방패시니라.” 눈을 감자 평강이 가득 임했고, 나는 청중들에게 나의 간증을 나누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부정적인 말과 생각 때문에 꼼짝 못하게 되는 경험을 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말씀은 “순전”하고 완벽하며 온전합니다.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우리의 가치나 삶의 목적에 대해 영혼을 파괴하는 그릇된 생각들을 믿고 싶은 충동이 들 때, 하나님의 영원하며 절대 확실한 진리가 우리의 생각과 마음을 보호해 줍니다. 우리는 “여호와여 주의 옛 규례들을 내가 기억하고 스스로 위로하였나이다”(시편 119:52)라고 고백한 시편 기자의 말을 되뇌일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부정적인 말들을 성경말씀으로 바꾸어 가면서, 하나님과 우리와 다른 사람들에 관해 받아들였던 거짓말과 싸우도록 합시다.

 

...

Loving Father, please help me to prayerfully study Scripture as You help me view life through the lens of Your truth.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기도하며 성경을 공부하여 하나님의 진리의 시각으로 인생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오늘의 양식 "진리를 덮는 거짓말 Lies With Truth"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