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공의의 하나님 God Of Justice

by manga0713 2021. 6. 1.

 

 

나는 오직 주의 사랑을 의지하였사오니 [시편 13:5]

 

 

I trust in your unfailing love. [ PSALM 13:5 ]

 

...

공의가 실현되려면 종종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 성경도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편 13편에는 “어느 때까지”라는 구절이 네 번이나 반복되어 나옵니다. “여호와여 어느 때까지니이까 나를 영원히 잊으시나이까 주의 얼굴을 나에게서 어느 때까지 숨기시겠나이까 나의 영혼이 번민하고 종일토록 마음에 근심하기를 어느 때까지 하오며 내 원수가 나를 치며 자랑하기를 어느 때까지 하리이까”(1-2절). 그러나 다윗은 탄식 가운데에도 믿음과 희망의 이유를 찾게 됩니다. “나는 오직 주의 사랑을 의지하였사오니 나의 마음은 주의 구원을 기뻐하리이다”(5절).

 

공의의 실현이 늦어질 때라도 하나님의 사랑은 결코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우리는 한순간이 아니라 영원히 주님을 믿고 주님 안에서 안식할 수 있습니다.

 

...

Loving God, help me to trust You even when I can’t see what You’re doing. I’m thankful I can rest in Your goodness and faithfulness today.

 

사랑의 하나님,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을 볼 수 없을 때에도 신뢰하게 하소서. 오늘도 하나님의 선하심과 신실하심 안에서 안식할 수 있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오늘의 양식 "공의의 하나님 God Of Justice"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