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생수 Living Water

by manga0713 2022. 9. 21.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이르시되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요한복음 7:37]

Let anyone who is thirsty come to me and drink. [ JOHN 7:37 ]

...
예수님께서 사마리아 여자에게 마실 물을 청하시며 그 여인이 우물에서 길어온 물을 마시겠다는 뜻을 밝히셨을 때, 주님은 여인의 삶을 바꾸셨습니다. 그 여인은 예수님의 부탁에 놀랐습니다. 유대인들은 사마리아인들을 멸시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네가 만일 하나님의 선물과 또 네게 물 좀 달라 하는 이가 누구인 줄 알았더라면 네가 그에게 구하였을 것이요 그가 생수를 네게 주었으리라”(요한복음 4:10)고 말씀하셨습니다. 후에 주님은 성전에서 “누구든지 목 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7:37)고 외치셨습니다. 그분을 믿는 사람들에 대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 나오리라”(38절) 고 하신 것은 “그를 믿는 사람들이 나중에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39 절) 것이었습니다.

늘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의 성령은 오늘 삶에 지친 우리를 소생시키십니다. 주님은 생수이시며 우리 영혼에 거하시며 우리를 거룩하게 소생시켜 주십니다. 바로 오늘 이 생수를 많이 마시기를 원합니다.

God’s refreshing Spirit revives us today when we’re life-weary. He’s the Living Water, dwelling in our souls with holy refreshment. May we drink deep today.

...
Loving God, when life leaves me road-weary and thirsty, thank You for the gift of Your Spirit, the living water, who dwells in every believer.

사랑의 주님, 삶에 지치고 영적으로 목마를 때, 주님을 믿는 모든 자들에게 생수와 같은 성령의 은사를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양식 "생수 Living Water"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