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백화점 체인인 Sears가 페이스북에 "wishtogether"라는 이름으로 Group-Buy App을 오픈했네요.
Sears가 제시한 Deal에 고객들이 "Like" 버튼으로 응답하고 응답의 수가 적정수에 도달하면 Deal이 성사되는 전형적인 Group-buy의 형식입니다.
실판매가 $69.99인 디지털카메라 Vivitar VX029를 57% 할인된 가격인 $29.99에 내 놓았네요. 한번 참가해 보겠습니다. (지금은 그 상품만 Deal이 되네요 ^^)
"Like"의 갯수가 5,000개가 되어야 Deal이 성사되는데, 제가 참여한 후 2,173개 까지 도달했네요.
이제 시작하는 것이라 그런지 쫌 허술해 보이고 급조한 느낌도 드는데요. Sears의 내공과 저력이 곧 나타나겠지요. 일단 Sears가 소셜커머스에 뛰어들었다는 사실이 중요하지요.
'IT 와 Social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셜 미디어 Social Media를 통한 Sharing의 효과성 분석 (0) | 2010.11.21 |
---|---|
iPhone, 무선조종비행기, AR(증강현실)의 조합 "AR Drone" (2) | 2010.11.20 |
구글의 인터넷 쇼핑몰 "Boutiques.com" (2) | 2010.11.19 |
눈요기만 하시는 고객들을 위하여 해야 할 일 (7) | 2010.11.18 |
이젠 초코렛도 페이스북에서 만들고 실제로 받아먹기도 하고 "Chocolatier: Sweet Society" (2) | 2010.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