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용자 수(F : T) - 500 Million : 106 Million
2. 인지율 - 88% : 87%
3. 업데이트 율 - 12%/day : 52%/day
4. 남성사용자 비율 - 46% : 48%
5. 모바일 접속율 - 30% : 37%
6. 브랜드 팔로우 율 - 40% : 25%
7. 미국외 사용자 율 - 70% : 60%
SNS의 양대 산맥인 두 서비스가 사용자의 Demographics에 있어서도 우열을 가늠하기가 쉽지 않을 정도로 사용자들의 지지와 지속적인 지원을 받고 있네요.
전체적으로 총 사용자수만 현격하게 차이가 날 뿐, 말 그대로 박빙입니다. ^^
억지로 의미를 부여한다면, 사용자들은 트위터를 좀 더 캐주얼하게 이용하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
PS : 원본 포스팅 "Facebook vs. Twitter: An Infographic"
'IT 와 Social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익 캠페인으로 진가를 발휘한 증강현실 Augmented Reality (4) | 2010.12.22 |
---|---|
온톨로지 Ontology 를 아시나요? (2) | 2010.12.22 |
왜!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캠페인의 다수가 실패로 끝나는가? (4) | 2010.12.21 |
클라우드 컴퓨팅, Hosted CRM 비교자료 소개 (0) | 2010.12.20 |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카메라만 들이대면 다 알 수 있다. AR 번역기들 (4) | 2010.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