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nipa] 페이스북, 증강현실(AR) 도입한 광고 테스트 진행 중
*** 문서:
[Weekly Issue] 페이스북_증강현실 도입 광고 테스트 진행.pdf
■ 나이키, 에이수스 등 글로벌 브랜드와 메신저앱을 통해 한 차례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2018년 7월부터 본격적인 테스트에 착수 함
- 인스타그램으로 확대할 계획도 발표, 이에 따라 향후 적용 플랫폼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
■ 타이 아마드 테일러(Ty Ahmad Taylor) 페이스북 글로벌마케팅솔루션 부사장
- 소비자들은 아직도 직접 물건을 구입하는 전통적인 방식을 선호하지만 집에서 제품을 직접 착용해 보기를 원한다.
- AR 광고가 이 간극을 줄이는 기능을 할 것이며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시각적 체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 시켜줄 것이라고 예상함
'IT 와 Social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US-CERT: Bulletin(SB18-211)] 2018년 7월 23일까지 발표된 보안 취약점 (0) | 2018.08.07 |
---|---|
[iitp] 애플의 ARkit, 구글의 ARCore를 통한 혼합현실(MR) 기술 트렌드 (0) | 2018.08.06 |
[NIA] 4차 산업혁명과 지역 혁신을 위한 정책과제 100선 (0) | 2018.07.31 |
[NIA] 4차 산업혁명, 대한민국의 미래를 찾다 (0) | 2018.07.30 |
[TTA] 내용 기반 음악 검색을 위한 참조 모델 (1) | 2018.0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