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출처 : www.psfk.com]
Glow Interactive가 뉴욕타임즈의 iPad판에 서비스한 인터랙티브형 배너 광고 입니다.
이것의 기능은 예전 리치 미디어를 활용한 배너 광고를 떠 올리시면 이해가 쉬우신데요. 당시의 리치 미디어 배너는 고정된 위치에서 게임도 할 수 있는 등 보다 진일보한 인터랙티브 광고 툴이었습니다.
이것은 거기에 기능이 한 층 더 해져서. 고객이 배너 창을 화면의 여러 곳으로 끌고 다닐 수 있습니다. 그러면 배너 창이 화면의 내용을 스캔하여서 화면 페이지 속에 감춰져 있는 콘텐츠나 키워드를 보여 줍니다.
데모 화면을 보시겠습니다.
물론, 고객의 집중도를 높일 수는 있겠으나 그것이 얼마나 지속될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또한 이런 경우에는 광고 단가 또는 비용 산정 또는 효과 분석 등을 어떤 방식으로 할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아무래도 관련된 기존의 방식과는 차이가 있겠지요. ^^
개인적으로 배너 창에 돋보기 기능이 우선적으로 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ps : 관련 포스트 보기 "New York Times Banner Ad Becomes A Game"
Glow Interactive가 뉴욕타임즈의 iPad판에 서비스한 인터랙티브형 배너 광고 입니다.
이것의 기능은 예전 리치 미디어를 활용한 배너 광고를 떠 올리시면 이해가 쉬우신데요. 당시의 리치 미디어 배너는 고정된 위치에서 게임도 할 수 있는 등 보다 진일보한 인터랙티브 광고 툴이었습니다.
이것은 거기에 기능이 한 층 더 해져서. 고객이 배너 창을 화면의 여러 곳으로 끌고 다닐 수 있습니다. 그러면 배너 창이 화면의 내용을 스캔하여서 화면 페이지 속에 감춰져 있는 콘텐츠나 키워드를 보여 줍니다.
데모 화면을 보시겠습니다.
물론, 고객의 집중도를 높일 수는 있겠으나 그것이 얼마나 지속될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또한 이런 경우에는 광고 단가 또는 비용 산정 또는 효과 분석 등을 어떤 방식으로 할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아무래도 관련된 기존의 방식과는 차이가 있겠지요. ^^
개인적으로 배너 창에 돋보기 기능이 우선적으로 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ps : 관련 포스트 보기 "New York Times Banner Ad Becomes A Game"
'IT 와 Social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셜커머스_ 미식가들을 위한 서치 엔진 Foodily _ 버티컬 마켓의 전조를 보이다 (0) | 2011.02.03 |
---|---|
인터넷 사용자들은 소속감, 연대감, 대외활동성이 높다 (6) | 2011.02.02 |
자동차가 음주운전을 거부할 수 있다면 (0) | 2011.02.02 |
소셜커머스 : 집에서 입어 보시고 주문하세요 ^^ AR 증강 현실을 이용한 Virtual Fitting (2) | 2011.02.01 |
Luton 공항의 Holly 와 Graham 을 소개 합니다 (0) | 2011.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