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목소리의 힘 The Power Of Voice

by manga0713 2023. 6. 17.

 

 

내가 내 말을 네 입에 두었노라 (예레미야 1:9)

I have put my words in your mouth. [ JEREMIAH 1:9 ]

...
하나님이 예레미야를 열방의 선지자로 부르셨을 때 그는 즉시 자신의 능력을 의심하기 시작하며 “나는 아이라 말할 줄을 알지 못하나이다”( 예레미야 1:6)라고 외쳤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예레미야의 목소리를 통해 한 세대를 일으키시려는 그분의 신령한 부르심이 예레미야의 두려움 때문에 막히게 내버려두시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은 예레미야에게 단순히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이 명령하는 대로 말하고 행하라고 하셨습니다(7절). 예레미야에게 확인해 주신 다음에 하나님은 또한 그를 준비시켜 주셨습니다. “내가 내 말을 네 입에 두었노라”(9절)라고 하시며 자신감을 더해 주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어떻게 쓰실 지 보여 달라고 간구할 때 하나님은 우리의 목적을 완수하도록 우리를 준비시켜 주실 것입니다. 하나님의 도움으로 우리는 담대하게 우리의 목소리를 사용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When we ask God to show us how He wants to use us, He’ll equip us to carry out our purpose. With His help, we can boldly use our voice to make a positive impact on those around us.

...
Heavenly Father, give me the strength to use the power of my words to influence those around me for the better.

하늘에 계신 아버지, 제게 말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힘을 주셔서 주위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을 미칠 수 있게 하소서.

[오늘의 양식 "목소리의 힘 The Power Of Voice" 중]

'기억하고 싶은 말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카트 수리하기 Fixing Go-Karts  (0) 2023.06.18
나를 빛내는 것은  (0) 2023.06.18
생각과 행동  (0) 2023.06.17
틀림없는 하나님의 기억력 God's Unfailing Memory  (0) 2023.06.16
방심하지 않는 자세  (0) 2023.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