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크리스마스 야드 세일 The Yard-Sale Christmas

by manga0713 2020. 12. 5.




자족하는 마음이 있으면 경건은 큰 이익이 되느니라 [디모데전서 6:6]


Godliness with contentment is great gain. 1 Timothy 6:6

...
하나님은 우리에게 너무나 많은 것으로 축복하셨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더 큰 집, 더 좋은 차, 더 많은 예금, 혹은 [0000000] 등, 더 많은 것을 항상 바라는 것 같습니다. 바울은 성도들을 이렇게 일깨우라고 디모데에게 권면합니다. “우리가 세상에 아무것도 가지고 온 것이 없으매 또한 아무것도 가지고 가지 못하리니 우리가 먹을 것과 입을 것이 있은즉 족한 줄로 알 것이니라”(디모데전서 6:7-8).



하나님은 우리의 필요를 충족시켜 주실 뿐 아니라 호흡과 생명을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모든 선물에 기뻐하고 만족하며 “하나님, 너무 많이 주셨어요. 이젠 더 필요 없을 정도예요!”라고 말할 수 있다면 참으로 힘이 날 것입니다. “자족하는 마음이 있으면 경건은 큰 이익이 되느니라”(6절).

...
Father, You’ve blessed us with so much. Teach us each day to give thanks.


하나님 아버지, 우리에게 너무 많은 복을 주셨습니다. 매일 감사할 수 있게 가르쳐 주소서.


[오늘의 양식 "크리스마스 야드 세일 The Yard-Sale Christmas"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