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점의 대명사 월마트가 페이스북에 그루폰 스타일의 소셜 쇼핑을 개시하였습니다.
페이스북하면 떠오르는 단어가 있으시죠? 네, 맞습니다. 'Like'입니다.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가 마음에 들거나 추천하고자 할 때 살포시 눌러주는 버튼 'Like', 월마트의 'CrowdSaver"는 이 'Like'의 갯수가 상한선에 도달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전시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일종의 Daily Deal Shopping 입니다.
아래의 기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Walmart’s Group-Buy App in Facebook | 10 Ideas for Competitors
'IT 와 Social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스북과 함께하는 eBay의 소셜커머스 "GroupGifts" (0) | 2010.11.03 |
---|---|
소셜 커머스의 6개의 영역 중 세 번째 이야기(마지막) (2) | 2010.11.02 |
소셜 커머스의 6개의 영역 중 두 번째 이야기 (4) | 2010.11.01 |
소셜 커머스의 6개의 영역 중 첫번째 "소셜 쇼핑 Social Shopping" (4) | 2010.10.29 |
트윗 tweet의 신뢰를 높이는 방법 A to Z (0) | 2010.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