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함께 섬기도록 만들어짐 Built Together To Serve

by manga0713 2022. 4. 2.

 

 

그에게서 온 몸이 각 마디를 통하여 도움을 받음으로 연결되고 결합되어 [에베소서 4:16]
 
He makes the whole body fit together perfectly. [ EPHESIANS 4:16 nlt ]
 
...
성경은 “너희는 그리스도의 몸이요 지체의 각 부분이라”(고린도전서 12:27)라고 말합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각기 다른 재능과 역할을 주셔서, 한 몸으로 “연결되고 결합되어” “각 지체의 분량대로” 각자 행하라고 하셨습니다(에베소서 4:16). 그리고 공동체 속에서 우리가 “짐을 서로 지라”(갈라디아서 6:2)고 권면합니다.
 
그런데 우리는 모든 것을 혼자 해내려고 할 때가 너무 많습니다. 우리의 상황을 스스로 해결해 보려고 남에게 도움을 구하지도 않고, 또 도움이 필요한 다른 사람에게 손을 내밀어 짐을 덜어주지도 못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우리가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며 사는 것을 진실로 원하십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구하고 그들의 필요를 위해 기도할 때 아름다운 일들이 일어난다는 것을 아십니다.
 
서로를 의지할 때에만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준비하신 것들을 경험할 수 있으며, 헛간을 하루 만에 완성하는 것같이 우리 삶을 위한 하나님의 놀라운 계획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
Loving God, I know I’m sometimes so private that I shut others out of my life. Help me to reach out and invite them in.
 
사랑의 하나님, 저는 때로 간섭받는 것이 너무 싫어서 제 삶에 다른 사람들이 못 들어오게 합니다. 그들에게 다가가 그들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