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와 Social 이야기/NLP 자연어처리 [딥러닝을이용한 자연어 처리 입문] 1102 스팸 메일 분류하기(Spam Detection) by manga0713 2021. 5. 24. - 데이터 : 캐글에서 제공하는 정상 메일과 스팸 메일이 섞여져 있는 스팸 메일 데이터 - 분류방식 : 바닐라 RNN(Vanilla RNN) nlp_1102_spam_detection_스팸_메일_분류하기.ipynb 0.01MB - 출처 : [딥러닝을이용한 자연어 처리 입문] 1102 스팸 메일 분류하기(Spam Detection)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망가천재의 스토리텔링 저작자표시 'IT 와 Social 이야기 > NLP 자연어처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딥러닝을이용한 자연어 처리 입문] 1104 IMDB 리뷰 감성 분류하기(IMDB Movie Review Sentiment Analysis) (0) 2021.05.25 [딥러닝을이용한 자연어 처리 입문] 1103 로이터 뉴스 분류하기(Reuters News Classification) (0) 2021.05.24 [딥러닝을이용한 자연어 처리 입문] 1012 워드 임베딩의 평균(Average Word Embedding) (0) 2021.05.24 [딥러닝을이용한 자연어 처리 입문] 1011 문서 벡터를 이용한 추천 시스템(Recommendation System using Document Embedding) (0) 2021.05.24 [딥러닝을이용한 자연어 처리 입문] 1009 엘모(Embeddings from Language Model, ELMo) (0) 2021.05.22 관련글 [딥러닝을이용한 자연어 처리 입문] 1104 IMDB 리뷰 감성 분류하기(IMDB Movie Review Sentiment Analysis) [딥러닝을이용한 자연어 처리 입문] 1103 로이터 뉴스 분류하기(Reuters News Classification) [딥러닝을이용한 자연어 처리 입문] 1012 워드 임베딩의 평균(Average Word Embedding) [딥러닝을이용한 자연어 처리 입문] 1011 문서 벡터를 이용한 추천 시스템(Recommendation System using Document Embed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