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이야기

울고 있는 사람과 함께 울 수 있어서 행복하다 [유정옥]

by manga0713 2010. 11. 1.


이 책은 필자와 하나님과 이웃이 함께 써 내려간

살아 가는 삶의 전도 보고서다..^^

나는 이 책을 읽고 믿음, 은사, 기도, 삶이

내가 생각하고 살아온 것이 잘못되었음을

깨달았다.

.......................................................

울고 있는 사람과 함께 울 수 있어서 행복하다
국내도서>종교/역학
저자 : 유정옥
출판 : 크리스챤서적 2004.08.24
상세보기


믿음...

변함없는 마음이다.

하나님 앞에서

사람 앞에서

상황 앞에서

순결하고 지혜로운 삶의 자세다.


은사...

믿음의 확신이다.

누구에게나 다르게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어떤 확신으로 기도하느냐에 따라

다른 열매로 나타난다.

 

기도...

그 곳에 있는 것이다.

울고 있는 사람과 함께 울 수 있어서

행복할 수 있도록

그 곳에 있는 것이다.

 

나는...

움직이지 않았다.

감나무 밑의 평상 처럼

그저 그 자리에 앉아 있었다.

 

믿는 자의 삶은...

하나님과 함께 있는 삶을 나타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