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기본을 놓침 Missing The Basics

by manga0713 2024. 3. 26.

 

 

너희가 성경도, 하나님의 능력도 알지 못하는 고로 오해하였도다 (마태복음 22:29)

You are in error because you do not know the Scriptures or the power of God. [ MATTHEW 22:29 ]

...
예수님도 우리가 얼마나 쉽게 기본을 놓치는 지에 대해 경고하셨습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박히셨던 그 주간에 예수님을 함정에 빠트려 백성들의 믿음을 떨어뜨리려는 음모를 꾸미고 있던 종교지도자들은 일곱 번이나 남편을 잃은 여인에 관한 이상한 가상적 상황을 들이대며 예수님께 물었습니다 (마태복음 22:23-28). 예수님은 이 복잡한 딜레마가 전혀 문제가 아닌 듯 반응하셨습니다. 오히려 그들의 문제는 그들이 “성경도, 하나님의 능력도 알지” 못한다는 것이었습니다(29절). 예수님은 성경은 논리적이거나 철학적인 문제들에 답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 주 목적이 우리로 예수님을 알고 사랑하여 주님을 통해 “영생을 얻도록” 이끌기 위함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요한복음 5:39). 종교지도자들은 이 기본을 놓친 것입니다.

우리 또한 종종 이 기본을 놓치곤 합니다. 성경의 주된 목적은 살아 계신 예수님과의 만남입니다. 이 기본을 놓친다는 것은 정말 가슴 아픈 일입니다.

We often miss the basics too. The Bible’s main aim is an encounter with the living Jesus. It would be heartbreaking to miss it.

...
Dear God, sometimes I get lost even amid good things. Please help me.

사랑하는 하나님, 가끔은 좋은 것들 속에서 길을 잃곤 합니다. 저를 도와주소서.

[오늘의 양식 "기본을 놓침 Missing The Basics"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