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내적 치유를 위한 사냥 Hunt For Inner Healing

by manga0713 2023. 5. 7.

 

 

이는 여호와께서… 나를 보내사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며 (이사야 61:1)

He has sent me to bind up the brokenhearted. [ ISAIAH 61:1 ]

...
카슨은 사냥과 낚시를 하고 비포장도로에서 오토바이를 타며 스케이트보드를 즐기느라 항상 바빴습니다. 그는 모든 야외활동을 즐겼습니다. 그런데 오토바이 사고로 그는 하반신 마비가 되고 말았습니다. 그는 곧 우울증에 빠졌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 몇 명이 그를 다시 사냥터로 데리고 갔습니다. 카슨은 한참 동안 자신의 상처를 잊고 주변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겼습니다. 그 경험으로 내적 치유와 삶의 새로운 목적을 얻은 그는 다른 사람들도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치유를 위한 사냥’(Hunt 2 Heal)이라는 비영리단체를 세웠습니다. 그는 자신의 사고가 “위장된 축복이며 이제 나는 항상 바라던 대로 돌려주는 삶을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행복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면서 심각한 신체장애를 가진 사람들과 그 보호자들이 치유받을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하는 일에 신이 나 있습니다.

이사야 선지자는 장차 오실 주님이 상처 입은 자들을 치유하실 것을 예언했습니다(이사야 61장). 주님은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며” “모든 슬픈 자를 위로”하실 것입니다(1-2절). 예수님은 그의 고향 회당에서 성경을 읽은 후, “이 글이 오늘 너희 귀에 응하였느니라”(누가복음 4:21)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은 우리를 구원하고 온전케 하기 위하여 오셨습니다.

당신에게 내적 치유가 필요합니까? 예수님께로 돌아오면 주님이 “슬픔을 대신하며 찬송의 옷으로” 입혀 주실 것입니다(이사야 61:3).

Are you in need of inner healing? Turn to Jesus and He’ll give you “a garment of praise instead of a spirit of despair” (ISAIAH 61:3).

...
Thank You, Jesus, for the healing You’ve brought to me and many others. I look forward to complete healing in heaven one day.

예수님, 저를 치유하시고 다른 많은 사람을 치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젠가 천국에서 얻게 될 완전한 치유를 바라봅니다.

[오늘의 양식 "내적 치유를 위한 사냥 Hunt For Inner Healing" 중]

'기억하고 싶은 말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실을 찾는 자들 Truth Seekers  (0) 2023.05.08
위대하신 어머니  (0) 2023.05.08
가정의 소중함  (0) 2023.05.07
감사하는 마음 Thankful Hearts  (0) 2023.05.06
따뜻한 격려  (0) 2023.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