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눈을 들라 Lift Up Your Eyes

by manga0713 2021. 1. 11.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 [시편 121:2]

 

 

My help comes from the Lord, the Maker of heaven and earth. Psalm 121:2

 

...

나는 우리 육신의 시야도 영적인 시각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시편 기자가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시편 121:1) 라고 노래한 것이 떠올랐습니다. 때때로 우리는 단순히 눈을 조금 더 높이 들 필요가 있습니다!

 

 

 

시편 기자는 그의 도움이 어디서 올지 묵상했습니다. 아마도 이스라엘을 둘러싼 언덕 꼭대기들에는 이교도 신들의 제단이 여기 저기 있었고, 종종 강도들이 출몰하였기 때문에 그랬을지도 모릅니다. 아니면, 그 언덕들 너머에 주님의 성전이 있는 시온산을 바라보며, 천지를 지으신 언약의 하나님을 기억했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2절). 그 어느 경우이든 예배를 드리기 위해서 우리는 ‘위를 바라보아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상황이나 우리의 고난과 시련들보다, 그리고 현 시대의 거짓 신들의 허황된 약속들보다 더 높은 곳을 바라보아야 합니다. 그러면 우리의 창조주요 구원자시며, 우리의 이름을 부르시는 그분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출입을 지금부터 영원까지 지키시는 분이십니다(8절).

 

...

Dear Father, thank You that You’re the Creator and Keeper—the One who made the heavens and the earth and watches over me. Help me to lift my eyes higher to see You and to put my trust in You.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천지를 만드시고 저를 지키시는 창조주요 보호자이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제 눈을 더 높이 들어 아버지를 바라보고 신뢰하게 도와주소서.

 

...

[오늘의 양식 "눈을 들라 Lift Up Your Eyes" 중]

'기억하고 싶은 말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혼의 지도  (0) 2021.01.12
[온라인새벽기도] 응답받는 기도의 원리  (0) 2021.01.11
큰 맘의 유통기한은 고작 3일  (0) 2021.01.11
종이 금관 Paper Crowns  (0) 2021.01.10
하나님 나라에 없는 자  (0) 2021.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