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레위기 까지도 Even Leviticus

by manga0713 2024. 2. 29.

 

 

 

너희는 나에게 거룩할지어다 이는 나 여호와가 거룩하고 (레위기 20:26)

You are to be holy to me because I, the Lord, am holy. [ LEVITICUS 20:26 ]

...
성경에 지루한 부분이 있다는 것에 나도 동의합니다. 그러나 성경 안에 들어있는 말씀들은 다 그 이유가 있습니다. 레위기는 이스라엘 백성들이 하나님을 위하고 하나님과 함께 사는 방법을 알게 하려고 기록되었습니다. 하나님과 그의 백성 사이의 관계를 더 많이 알수록 우리는 하나님 그분에 대해 알게 됩니다.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다”고 바울 사도는 기록했습니다(디모데후서 3:16). 계속해서 읽어 나갑시다. 레위기까지도.

“All Scripture is God-breathed and is useful for teaching, rebuking, correcting and training in righteousness,” wrote the apostle Paul (2 TIMOTHY 3:16). Let’s read on. Even Leviticus.

...
Father, teach me how to appreciate the Bible. Let every part speak to me.

하나님 아버지, 어떻게 성경을 읽고 깨우칠 수 있는지 가르쳐 주소서. 성경의 모든 부분이 제게 말씀하게 하소서.

[CBS 1분 묵상 "레위기 까지도 Even Leviticus"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