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모두를 품으시는 하나님의 마음 God's Heart For All

by manga0713 2023. 12. 1.

 

 

수고하는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마태복음 11:28)

Come to me, all you who are weary. [MATTHEW 11:28 ]

...
모든 사람을 품는 마음은 우리를 맞아 주시는 예수님의 삶에서 엿볼 수 있습니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마태복음 11:28). 이 초대는 예수님이 “먼저는 유대인”을 사역의 대상으로 삼으셨던 것과 모순되어 보일 수 있습니다(로마서 1:16). 그러나 구원의 선물은 예수님을 믿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바울은 이렇게 기록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이면 누구나 차별 없이 하나님에게 의롭다는 인정을 받습니다”(로마서 3:22, 현대인의 성경).

예수님이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리하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라”(마태복음 11:29)고 하시며 모든 사람을 초대하신 것이 너무 기쁩니다. 예수님은 주님의 평안을 찾는 모든 사람들에게 마음을 열어 놓고 기다리십니다.

We rejoice then at Christ’s invitation to all: “Take my yoke upon you and learn from me, for I am gentle and humble in heart, and you will find rest for your souls” (MATTHEW 11:29). For all seeking His rest, His open heart awaits.

...
Dear Jesus, You called me when others didn’t. Thank You for offering me salvation and love.

사랑하는 예수님, 아무도 나를 부르지 않을 때 예수님이 불러주셨습니다. 저를 구원하시고 사랑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의 양식 "모두를 품으시는 하나님의 마음 God's Heart For All"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