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살랑거리는 꼬리와 혀 Wagging Tails And Tongues

by manga0713 2023. 4. 30.

 

 

남의 말하기를 좋아하는 자의 말은 별식과 같아서 (잠언 18:8)

The words of a gossip are like choice morsels. [ PROVERBS 18:8 ]

...
펩은 1920년대에 펜실베이니아 주지사 기포드 핀초가 기르던 활기 넘치는 어린 래브라도 리트리버였습니다. 그 개는 실제로 이스턴 스테이트 교도소로 보내져 거기서 범죄자 식별 번호와 함께 범인 식별용 사진을 찍었습니다. 한 신문 기자가 그 이야기를 듣고는 고양이 이야기를 지어냈습니다. 그의 기사가 신문에 보도되는 바람에 많은 사람들은 펩이 진짜로 고양이를 죽인 것으로 믿었습니다.

이스라엘의 왕 솔로몬은 거짓 정보의 힘을 잘 알았습니다. 솔로몬은 “남의 말하기를 좋아하는 자의 말은 별식과 같아서 뱃속 깊은데로 내려가느니라” (잠언 18:8)라고 기록했습니다. 때때로 인간의 죄성 때문에 우리는 다른 사람에 대해 사실이 아닌 이야기를 믿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우리에 대한 거짓 이야기들을 믿을 때에도 하나님은 우리를 선하게 사용하십니다. 사실 주지사가 펩을 교도소로 보낸 이유는 거기에 있는 재소자들에게 친구가 되게 하기 위해서였습니다. 펩은 그곳에서 선구자적인 치료견으로 여러 해를 봉사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말하거나 생각하든, 우리의 삶에 대한 하나님의 목적은 변하지 않습니다. 남들이 우리에 대해 안 좋은 이야기를 할 때에도 하나님의 생각과 우리를 향한 그분의 사랑이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God’s purposes for our lives still stand, regardless of what others say or think. When others gossip about us, remember that His opinion-and His love for us-is what matters most.

...
Abba, Father, thank You for making me Your child. Help me to share Your love with others today.

아바 아버지, 저를 하나님의 자녀 삼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나님의 사랑을 다른 사람들과 나눌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오늘의 양식 "살랑거리는 꼬리와 혀 Wagging Tails And Tongues" 중]

'기억하고 싶은 말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믿음의 씨 Seeds Of Faith  (0) 2023.05.01
도전을 위한 선결과제  (0) 2023.05.01
매력적인 사람들  (0) 2023.04.30
언제나 신실하신 분 Always Trustworthy  (0) 2023.04.29
혁명의 시작  (0) 2023.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