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섬기는 마음 A Heart For Service

by manga0713 2022. 5. 4.

 

 

이 직무로 증거를 삼아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고린도후서 9:13]
 
Because of the service by which you have proved yourselves, others will praise God. [ 2 CORINTHIANS 9:13 ]
 
...
남을 섬기는 일은 예수님의 사역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주님이 병든 자들을 고치고 주린 자들을 먹이실 때,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선하심과 사랑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지역사회를 돌보는 것은 제자로서 그분의 본을 따르는 것입니다. 우리가 행동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보여주면 사람들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13절) 것이라고 하나님의 지혜가 알려 줍니다. 섬김은 자기 만족이 아닙니다. 그것은 다른 이들에게 하나님 사랑의 넓이와, 그리스도인이라고 불리는 이들을 통해 하나님이 역사하시는 여러가지 기적적인 방법들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
Heavenly Father, I desire to make a difference in the lives of others. Please give me a heart for service. May it be an act of praise and gratitude to You.
 
하늘에 계신 아버지, 다른 사람의 삶에 영향을 주고 싶습니다. 섬기는 마음을 주시고, 그것이 하나님을 찬양하고 감사하는 행동으로 나타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