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예수님 의자 The Jesus Chair

by manga0713 2021. 6. 16.

 

 

너희가 내 말에 거하면 참으로 내 제자가 되고 [요한복음 8:31]

 

If you hold to my teaching, you are really my disciples. [ JOHN 8:31 ]

 

...

하나님의 음성을 너무나 듣고 싶었던 태미는 어떤 행동을 취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얼마 후 마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오래된 나무 의자를 옆에 두고 성경을 공부할 때마다 예수님께 그 의자에 앉으시라고 말씀드려.” 그런 다음 눈에 띄는 성경 구절이 나타날 때마다 의자에 분필로 그 구절을 쓴다고 설명했습니다. 그것은 태미의 특별한 “예수님 의자”가 되었고, 그 의자는 성경을 통해 그녀에게 직접 들려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덮이게 되었습니다.

 

마지는 말합니다. “[예수님 의자]가 [태미의] 삶을 바꾸었어요. 성경이 개인적으로 다가오니 영적으로 성장하고 있어요.”

 

예수님은 유대인 신자들에게 말씀하실 때 “너희가 내 말에 거하면 참으로 내 제자가 되고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요한복음 8:31- 32)고 하셨습니다. 의자에 주님의 말씀을 쓰거나, 외우거나, 행동으로 옮기는 등, 어떤 식으로 하든 주님의 가르침을 붙잡읍시다. 그리스도의 말씀에 담긴 진리와 지혜는 우리를 그분 안에서 자라게 하고 자유롭게 해줍니다.

 

...

Help me, God, to connect with You more and more through the wisdom You’ve given me in the Bible. And then help me apply what I learn to help me grow more and more like Jesus.

 

하나님, 성경에서 우리에게 주신 지혜를 통해 하나님과 점점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그리고 배우는 것들을 적용하여 점점 더 예수님을 닮아갈 수 있게 도와주소서.

 

[오늘의 양식 "예수님 의자 The Jesus Chair"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