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윤도현, 권진원, 김광석, 이동원] 내 사람이여...

by manga0713 2011. 8. 19.

[이미지 출처 : 네모판 포토라이프 "수선화가 있는 풍경"]


"있을 때 잘 해"라는 노래 알지요?

왜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있을 때 잘"하지 못하는 것일까요?

진짜 못한 건지
잘했는데도 아쉬운 건지

그 사람이 되어서 생각하는 것인지
나의 아쉬움 때문에 그런 것인지

아무튼 헷갈리는 것이
헤어진 후

사랑했던 나의 모습을 그려 보는 것입니다.

.......................

[윤도현]

[권진원]

[김광석]

내사람이여 - 이동원

내가 너의 어둠을 밝혀줄 수 있다면
빛 하나 가진 작은 별이 되어도 좋겠네
너 가는 곳마다 함께 다니며 너의 길을 비추겠네

내가 너의 아픔을 만져줄 수 있다면
이름없는 들에 꽃이 되어도 좋겠네
음~~ 눈물이 고인 너의 눈 속에 슬픈 춤으로 흔들리겠네

그럴 수 있다면 그럴 수 있다면
내 가난한 살과 영혼을 모두 주고싶네

내가 너의 사랑이 될 수 있다면
노래 고운 한마리 새가 되어도 좋겠네
너의 새벽을 날아다니며 내 가진 시를 들려 주겠네

그럴 수 있다면 그럴 수 있다면
이토록 더운사랑 하나로 내 가슴에 묻히고 싶네
그럴 수 있다면 그럴 수 있다면
내 삶의 끝자리를 지키고 싶네

내 사람이여~ 내사람이여~
너무 멀리 서 있는 내 사람이여~~~!!!!!!!!!!!!!!!!!!!!!!!!!!!!!!!!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