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좋은 책 읽기 Curling Up with the Good Book

by manga0713 2020. 12. 22.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디모데후서 3:16]


All Scripture is God-breathed. 2 Timothy 3:16

...
감사하게도 하나님은 많은 작가에게 능력을 주어 좋은 이야기를 만들고, 그 글들로 사람들이 배우고 감동을 받고 동기부여도 받게 하셨습니다. 좋은 책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다른 무엇보다 베스트셀러인 성경은 많은 사람의 시와 산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위대한 이야기도 있고 그렇지 못한 이야기도 있지만 모두가 성령의 감동으로 기록되었습니다. 바울 사도가 디모데에게 상기시킨 것처럼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며” 하나님의 사람으로 “모든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게” 합니다(디모데후서 3:16-17). 성경을 읽으면 마음에 찔림이 있고, 감동이 있고, 하나님을 위해 사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우리를 진리로 인도해줍니다(2:15).



책을 읽으려면 시간을 내어 책 중의 책인 성경에 깊이 빠져보시기를 바랍니다.

...
God, thank You for inspiring creativity in the authors of “many books.” I’m especially thankful for Your Book.


하나님, “많은 책들”의 작가들에게 창의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특별히 하나님의 책인 성경에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양식 "좋은 책 읽기 Curling Up with The Good Book"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