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하나님의 권능 The Power Of God

by manga0713 2021. 6. 14.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시편 121:2]

 

My help comes from the Lord, the Maker of heaven and earth. [ PSALM 121:2 ]

 

...

마침내 의사는 응급 제왕절개 수술이 필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두려움 가운데 레베카가 아기와 자신에 대한 걱정으로 흐느끼자, 의사는 침착하게 “저도 최선을 다하겠지만 하나님은 그 이상을 하실 수 있으니 우리 하나님께 함께 기도해요.” 하며 그녀를 안심시켰습니다. 의사는 레베카와 함께 기도했고, 15 분 뒤 건강한 남자 아기 브루스가 태어났습니다.

 

그 의사는 하나님과 그분의 능력에 힘입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수술을 할 수 있는 훈련을 받았고 기술도 있었지만, 그럼에도 자기의 손을 이끌어 줄 하나님의 지혜와 힘과 도움이 필요했습니다(시편 121:1-2).

 

고도로 숙련된 사람들이든 그렇지 않은 사람이든, 하나님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면 힘이 납니다. 사실 우리 모두는 하나님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분은 하나님이시지만 우리는 아닙니다. 오직 하나님만이 “우리가 구하거나 생각하는 모든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이”(에베소서 3:20)십니다. 주님은 우리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하실 수 있는 분이기에” 겸손한 마음으로 주님께 배우고 기도로 맡겨드리도록 합시다.

 

...

I need You and Your wisdom and power, God, for decisions, skill, work, relationships all of my life.

 

하나님, 저의 판단, 재능, 일과 인간관계를 포함한 삶의 모든 부분에서 당신과 당신의 지혜와 권능이 필요합니다.

 

[오늘의 양식 "하나님의 권능 The Power Of God"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