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하나님의 평강 His Peace

by manga0713 2022. 3. 28.

 

 

주께서 심지가 견고한 자를 평강하고 평강하도록 지키시리니 이는 그가 주를 신뢰함이니이다 [이사야 26:3]
 
You will keep in perfect peace those whose minds are steadfast, because they trust in you. [ ISAIAH 26:3 ]
 
...
내 삶에서 모든 것이 순조로웠음에도 불구하고 심한 불안감이 마음속에 자리 잡고 있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것은 하나님을 의지하거나 그분의 인도하심을 따르지 않고 나 자신의 능력을 믿고 있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되돌아보면 진정한 평강, 곧 하나님의 평강은 우리가 처한 상황이 아니라 그분을 향한 우리의 믿음에 따라 결정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평강은 우리의 마음이 견고할 때 옵니다(이사야 26:3). 히브리어로 ‘견고함’이란 “기대다”라는 뜻입니다. 주님께 기대면 우리는 그분의 평온한 임재를 경험하게 됩니다. 하나님은 교만하고 악한 자를 낮추시고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의 길을 평탄케 하신다는 사실을 기억할 때 우리는 하나님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5-7절).
 
삶이 순탄하지 않고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오히려 평강을 경험하면서, 나는 하나님의 평강이라는 것이 갈등이 없는 상태가 아니라 심한 고통 중에서도 갖게 되는 심오한 안정감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인간의 지각을 뛰어 넘으며, 극심한 어려움 가운데서도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지키는 평강입니다(빌립보서 4:6-7).
 
...
Thank You for the perfect peace that comes to me when I choose to trust You.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을 신뢰하며 견고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하나님을 신뢰할 때 온전한 평강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의 양식 "하나님의 평강 His Peace" 중]

'기억하고 싶은 말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숙자의 시  (0) 2022.03.29
[온라인새벽기도] 므리바 사건의 교훈  (0) 2022.03.28
나는 소중하다  (0) 2022.03.28
기도의 본질 The Essence Of Prayer  (0) 2022.03.27
섬김을 가로막는 것  (0) 2022.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