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사랑으로 인도하심 Carried By Love

by manga0713 2022. 4. 13.

 

 

내가 지었은즉 내가 업을 것이요[이사야 46:4]
 
I have made you and I will carry you. [ ISAIAH 46:4 ]
 
...
G. K. 체스터턴은 이렇게 썼습니다. “우리는 죄를 범하며 늙지만 우리 하나님 아버지는 우리보다 젊다.” 그는 이 말이 “옛적부터 항상 계신”(다니엘 7:9) 그분은 죄의 부패로 더럽혀지지 않는다는 것을 뜻한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님은 늙지 않으시며 결코 흔들리거나 시들지 않는 사랑으로 우리를 뜨겁게 사랑하십니다. 하나님은 이사야 46장에서 그의 백성들에게 하신 약속을 성취하실 수 있으며 기꺼이 그렇게 하실 것입니다. “너희가 노년에 이르기까지 내가 그리하겠고 백발이 되기까지 내가 너희를 품을 것이라 내가 지었은즉 내가 업을 것이요 내가 품고 구하여 내리라”(4절).
 
다섯 구절 뒤에 하나님은 “나는 하나님이라 나 같은 이가 없느니라”(9절)라고 말씀하십니다. “나는 스스로 있는 자”(출애굽기 3:14)라고 말씀하신 위대한 하나님은 우리를 너무나 사랑하셔서 우리의 죄를 전부 짊어지고 십자가에서 극심한 죽음의 고통을 감내하심으로써, 우리가 그분께로 돌이켜 죄의 짐을 벗어버리고 영원히 그분을 감사하며 찬양하도록 하셨습니다!
 
...
Beautiful Savior, I’m so thankful Your love for me never grows old! Help my love for You to grow ever deeper.
 
아름다운 구세주여, 저를 향한 주님의 사랑이 결코 쇠하지 않으니 감사합니다! 주님을 향한 저의 사랑이 더욱 깊어지도록 도와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