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수동행일기

생각과 믿음의 그릇이 작았습니다

by manga0713 2021. 10. 6.

[ Alexander Andreyevich Ivanov : Transfiguration ]

 

 

20210902(목)

 

아버지께서 질문을 던지셨습니다.

 

"당신은 어떤 하나님을 알고 있는가?

그것은 곧 당신 자신이다."

 

그렇습니다.

"대저 그 마음의 생각이 어떠하면

그 위인도 그러한즉 (잠언 23:7)"

생각이 곧 나였습니다.

 

아!

나의 생각과 나의 믿음의 그릇은 형편없이

작았구나.

 

불가능을 불가능하게 만드시는 나의 하나님

그분으로부터 모든 축복과 능력과 권세를 받은 나!

그럼에도불구하고,

 

아!

나의 소망과 나의 비전은 먼지와도 같았구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내가 하는 일을 그도 할 것이요

또한 그보다 큰일도 하리니 (요한복음 14:12)"

 

아!

나는 나의 일, 나의 문제만 생각했구나.

 

"할 수 있거든이 무슨 말이냐

믿는 자에게는 능히 하지 못할 일이 없느니라 (마가복음 9:23)"

 

아!

나는 스스로 "만약에(if)"의 멍에를 지었구나.

 

다시,

불가능을 불가능하게 만드시는 나의 하나님 아버지를

바라봅니다.

 

아버지, 용서해 주세요.

제가 잠시 헛된 자아에 붙들렸습니다.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하신 새로운 자아를 지키고

성장시켜 나가겠습니다.

 

아버지, 용서해 주세요.

제가 아버지를 나의 한계 안에서 바라 보았습니다.

제 눈의 비늘을 벗겨 주시니 감사합니다.

 

나의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모든 전능의 원천이십니다.

 

그러므로 이 아들은

아버지께서 주신 믿음에서 "내게는 불가능이 없다."

선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