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와 Social 이야기

소셜 커머스 Social Commerce를 성공으로 이끄는 6개의 요소 [문서소개]

by manga0713 2011. 3. 2.
[이미지 출처 : The Six Dimensions of Social Commerce 표지 캡춰]

지난 번에 "소셜 커머스 6개의 영역"을 3회에 걸쳐 소개드린적이 있습니다.

2010/10/29 - [IT/Social 이야기] - 소셜 커머스의 6개의 영역 중 첫번째 "소셜 쇼핑 Social Shopping"
2010/11/01 - [IT/Social 이야기] - 소셜 커머스의 6개의 영역 중 두 번째 이야기
2010/11/02 - [IT/Social 이야기] - 소셜 커머스의 6개의 영역 중 세 번째 이야기(마지막)

그 내용은 다음의 그림과 같았습니다.


이번엔 그 후속편으로 발표된 자료가 "The Six Dimensions of Social Commerce, 소셜커머스의 6가지 요소" 입니다. 6가지 요소는 다음 그림과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 The Six Dimensions of Social Commerce 내용 캡춰]


6가지를 하나씩 들춰보는 것도 참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문서와 본문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많은 도움 얻어 내시기 바랍니다. ^^


ps : 관련기사보기 "Nothing So Practical as Good Theory | Syzygy’s Mark Ellis on Social Comme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