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신뢰가 주는 행복 Happy Trust

by manga0713 2024. 3. 20.

 

 

 

여호와를 의지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시편 40:4)

Blessed is the one who trusts in the Lord. [PSALM 40:4]

...
성경은 하나님을 신뢰하는 것이 생명과 기쁨으로 이끈다는 것을 반복해서 말하고 있습니다. 시편 기자는 “여호와를 의지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40:4) 라고 말합니다. 이 구절의 다른 번역은 그 요점을 더 분명하게 보여줍니다. “여호와를 그들의 의지로 삼는 자들은 행복하다”(4절). 시편에서 ‘행복하다’ 는 것은 샘솟는 열광적인 기쁨이 풍성하다는 것을 말합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신뢰할 때 그 궁극적인 결과는 깊고 진정한 행복입니다. 이 신뢰는 쉽게 오지 않을 수도 있고, 그 결과도 우리가 마음 속에 그리는 것과 똑같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하나님을 신뢰하면, 그렇게 한 것 때문에 우리는 아주 행복해질 것입니다.

When we trust God, the ultimate result is deep, genuine happiness. This trust may not come easily, and the results may not be everything we envision. But if we trust God, we’ll be so happy we did.

...
Dear God, I want the kind of happiness that only You can bring. But it’s hard for me to trust. Will You help me?

사랑하는 하나님, 저는 하나님만이 주실 수 있는 행복을 원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을 신뢰하기가 힘이 듭니다. 저를 도와주소서.

[오늘의 양식 "신뢰가 주는 행복 Happy Trust"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