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우리가 돌아가 의지할 곳 Where To Turn

by manga0713 2022. 9. 30.

 

 

여호와께서 기다리시나니 이는 너희에게 은혜를 베풀려 하심이요 [이사야 30:18]

The Lord longs to be gracious to you. [ ISAIAH 30:18 ]

...
우리는 어려움이 닥칠 때 자기가 친숙한 쪽에 의지하기 쉽습니다. 이스라엘 민족은 닥쳐올 앗수르의 공격을 두려워하고 있을 때 그들의 노예 시절 주인이던 애굽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이사야 30:1–5). 하나님은 그들이 이 일로 곤욕을 치르게 될 것이라고 예상하셨지만, 잘못된 선택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이스라엘 백성들을 보살펴 주셨습니다. 이사야는 하나님의 마음을 이렇게 전합니다 “여호와께서 기다리시나니 이는 너희에게 은혜를 베풀려 하심이요 일어나시리니 이는 너희를 긍휼히 여기려 하심이라”(18절).

이것이 하나님의 성품이십니다. 우리가 고통을 피하고자 다른 곳을 찾아 헤맬 때에도 하나님은 우리를 기다리시는 분입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돕고자 하십니다. 우리가 중독적인 습관으로 상처 입는 것을 원치 않으십니다. 어떤 물질이나 행동을 통해 순간의 안식을 맛볼 수도 있겠지만,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그분과 가까이 동행할 때 진정한 치유를 베풀기를 원하십니다.

This is God’s attitude toward us, even when we choose to look elsewhere to numb our pain. He wants to help us. He doesn’t want us to hurt ourselves with habits that create bondage. Certain substances and actions tempt us with a quick sense of relief, but God wants to provide authentic healing as we walk closely with Him.

...
Dear God, please set me free from sinful patterns. Help me to turn to You when I’m tempted to find relief in something else.

사랑하는 하나님, 저를 죄의 굴레에서 자유롭게 하소서. 다른 곳에서 안식을 찾으려는 유혹에 빠질 때 주님을 의지하는 용기를 주소서.

[오늘의 양식 "우리가 돌아가 의지할 곳 Where To Turn"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