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우리의 경험을 사용하시는 하나님 God Uses Our Stories

by manga0713 2024. 10. 5.

 

 

 

여호와의 속량을 받은 자들은 이같이 말할지어다 (시편 107:2)

Let the redeemed of the Lord tell their story. [ PSALM 107:2 ]

...
시편 107편 기자는 하나님의 변함없는 성품을 이렇게 기쁨으로 찬양했습니다.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1절). 그리고 “여호와의 속량을 받은 자들은 이같이 말할지어다”(2절), “여호와의 인자하심과 인생에게 행하신 기적으로 말미암아 그를 찬송 할지로다”(8절)라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그가 사모하는 영혼에게 만족을 주시며 주린 영혼에게 좋은 것으로 채워주심이로다”(9절)라고 하신 희망의 약속을 노래에 담았습니다.

슬픔이나 고통을 피할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리스도의 십자가 희생으로 구원받은 사람들이라 해도 그렇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우리의 경험을 통하여 다른 이들에게 그분의 구원의 사랑을 알게 하실 때, 우리는 하나님의 인자하심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No one can escape grief or affliction, even those who’ve been redeemed through Christ’s sacrifice on the cross. We can, however, experience God’s mercy as He uses our stories to point others to His redeeming love.

...
Dear Jesus, thank You for healing me and using my story to point others to Your redeeming love.

사랑하는 예수님, 저를 치유하시고 제 경험을 통해 다른 이들이 구속의 사랑을 알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양식 "우리의 경험을 사용하시는 하나님 God Uses Our Stories"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