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일어나 앞으로 나가 니가 가는 것이 길이다 "Bravo My Life [봄 여름 가을 겨울]"

by manga0713 2010. 10. 26.
[그림출처 : 행복한 그림쟁이 님 블로그]




지난날이 나의 서투름으로 가득 찬 것 같아서
그것이 오늘의 이 아픔을 낳은 것 같아서
한 점 빛도 찾을 수 없을 것 같아서
수 없이 나를 미워 해도

한 숨 털어내고
조금 비껴 서 보면
그리 나쁜 것만은 아니었습니다.

우리에겐
지금껏 달려 온 용기가 있습니다.

그 용기는 나를 떠난 것이 아니라
내가 그 용기를 무시했던 것 입니다.

Bravo Bravo My Life 나의 인생아
외쳐 불러 봅니다.

지금껏 달려 온 나의 용기를 위해
크게 외쳐 봅니다.

Bravo!! Bravo!!

고개들어 하늘을 바라봅니다.
할 수 있다 손짓 합니다.
나의 어깨를 털어 날개를 깨웁니다.

지금껏 달려 온 나의 인생이
지금껏 달려 온 나의 용기가

마지막이 아님을 일깨웁니다.

일어나 앞으로 나갑시다.
지나 간 후에 길이 되는 겁니다.
일어나 앞으로 나갑시다.
찬란한 우리의 미래를 위해

Bravo Bravo My Life 나의 인생아
찬란한 우리의 미래야~

기다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