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질문 있으세요? Any Questions?

by manga0713 2023. 9. 17.

 

 

네게 무엇을 하여 주기를 원하느냐 (누가복음 18:41)

What do you want me to do for you? [ LUKE 18:41 ]

...
때때로 우리는 우리의 믿음을 나누려고 할 때 반박하지는 않을까 두려워하거나, 너무 노골적으로 보일까 봐 싫어합니다. 하지만 여기 예수님을 증거하는 매력적인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질문을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셨으며 모든 것을 알고 계셨던 예수님 또한 많은 질문을 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의도를 다 알 수는 없지만, 주님의 질문에 많은 사람들이 응답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예수님은 그의 제자 안드레에게 “무엇을 구하느냐”(요한복음 1:38)고 물으셨습니다. 또한 맹인 바디매오에게는 “네게 무엇을 하여 주기를 원하느냐”(마가복음 10:51; 누가복음 18:41)고 물으셨으며, 한 중풍 병자에게는 “네가 낫고자 하느냐”(요한복음 5:6)고 물으셨습니다. 예수님이 던지신 질문으로 말미암아 그들 각자에게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신앙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다가가고 싶은 누군가가 있습니까? 어떤 질문을 던지는 것이 좋을지 하나님께 여쭈어 보십시오.

Is there someone you want to approach about matters of faith? Ask God to give you the right questions to ask.

...
Dear Jesus, please help me to reach out to others in a way that can lead to transformation.

사랑하는 예수님, 사람들에게 다가가 그들을 변화로 이끌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오늘의 양식 "질문 있으세요? Any Questions?"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