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평화의 삶 The Life Of Peace

by manga0713 2021. 6. 18.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빌립보서 4:7]

 

The peace of God, which transcends all understanding, will guard your hearts and your minds in Christ Jesus. [ PHILIPPIANS 4:7 ]

 

...

평화는 단순히 갈등이 없는 상태가 아니라, 하나님이 온전히 임재하신 상태입니다. 우리 모두에게는 이 ‘샬롬’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리스도와 성령님 안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바울이 갈라디아 사람들에게 성령님의 변화시키는 사역을 말한 이유입니다. 성령님께서 역사하실 때 우리의 삶에 사랑, 희락, 오래 참음을 비롯한 많은 성령의 열매를 맺게 됩니다 (갈라디아서 5:22-23). 성령님은 그와 같이 참되고 지속적인 평화에 필수적인 요소를 우리에게 주십니다.

 

성령님이 우리를 하나님의 ‘샬롬’에 거하게 하시면 우리의 필요와 염려를 하나님 아버지께 가지고 나가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더 나아가 이것은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 즉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지키는” 평화를 가져다줍니다(빌립보서 4:7). 그리스도의 영 안에서 우리의 마음은 진정한 ‘샬롬’을 경험합니다.

 

...

God of shalom, thank You that Your desire is for peace to reign in my life. Thank You for the work of Jesus to make peace available and the work of the Spirit whose fruit in my life brings peace.

 

‘샬롬’의 하나님, 평강이 저의 삶을 다스리기를 원하시는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화평을 주시는 예수님의 사역과 제 삶에 성령의 열매로 평강을 맺게 하시는 성령님의 사역에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양식 "평화의 삶 The Life Of Peace"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