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와 Social 이야기

To Get 과 For Fun은 양질의 것, 내가 원하는 것 일때 충족된다

by manga0713 2010. 11. 15.


위 그래프는 ExactTarget 라는 마케팅 전문회사에서 "Subscribers, Fans and Followers" research series를 발표했는데요, 전체 6개의 배포 문서 중에서 5번째 파일의 p3에 나와 있습니다.

고객들이 "LIKE" 버튼을 꾹~ 눌러주는 이유들인데요, 가장 큰 이유가 역시 "To Get~" , "For Fun~"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공짜의 경제시대(Freconomics)'라고들 하지요. 저도 그렇고 여러분들도 아마, "공짜 Free"를 좋아하실 겁니다. 단, "양질의 것" , "내가 원하는 것"일 때 더욱 그렇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