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수동행일기

매순간 하나님의 능력으로 삽니다

by manga0713 2021. 10. 5.

[ 지거 쾨더 : 십자가의 길 - 9 아멘! ]

 

20210819(목)

 

아버지, 제가 매순간 아버지를 찾네요.

이것이 하나님의 능력으로 사는 삶이구나

감사하게 됩니다.

 

아내와 처가 외사촌 형님의 소식을 나눕니다.

아버지께서 함께 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욥은, 진정 하나님의 능력으로 사는 삶의

표증입니다.

 

결국 욥은 "여호와께서 욥의 말년에 욥의 처음보다

복을 더 주시(욥42:12)"는 은혜를 입었습니다.

 

아버지께 간구 드립니다.

나의 말년이

아내의 말년이

형제, 자매의 말년이

더 복된 날들 되게 해 주옵소서!

 

아버지, 제가 매순간 아버지를 찾네요.

감사합니다.

 

아버지, 제가 매순간 축복을 갈구하고 갈망하네요.

감사합니다.

 

아버지, 제가 매순간 은혜가 흘러가길 기도하네요.

감사합니다.

 

아버지, 제가 매순간 아들답게 살길 원하네요.

감사합니다.

 

나의 소망이 주의 능력으로 이뤄질 줄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맡깁니다. 아버지!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