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말들

소중한 사람들을 사랑하라 Love Your Loved Ones

by manga0713 2022. 2. 22.

 

 

그가 이르거든 영접하라 [골로새서 4:10]
 
If he comes to you, welcome him. [ COLOSSIANS 4:10 ]
 
...
바울은 완고한 선지자였고, 바나바는 온화한 성품의 격려자였습니다. 성령님은 그들을 한데 묶어 선교여행을 보냈습니다(사도행전 13:2-3). 그들은 함께 설교하며 교회들을 세워 나가다가 의무를 저버리고 떠난 마가에 대해 서로 의견을 달리하게 되었습니다. 바나바는 마가에게 한번 더 기회를 주기를 원했고, 바울은 그를 더 이상 신뢰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헤어졌습니다(15:36-41).
 
바울은 결국에는 마가를 용서했습니다. 바울은 세 서신서를 쓰면서 마가로부터의 인사를 전하거나 마가를 추천하면서 마무리했습니다(골로새서 4:10; 디모데후서 4:11; 빌레몬서 1:24). 그가 바나바와는 어떻게 되었는지 우리는 모릅니다. 바울과 화해할 만큼 바나바가 오래 살았을까요? 그랬기를 바랍니다.
 
오늘 상황이 어떻든, 당신과 사이가 틀어졌을지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다가가도록 노력해 보십시오. 바로 지금이 당신이 그들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보여주고 말해줄 수 있는 시간입니다.
 
...
Father, help me to see that one primary purpose of life is to show love to those around me.
 
하나님 아버지, 삶의 한가지 주된 목적이 주위 사람들에게 사랑을 보여주는 것임을 알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