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와 Social 이야기

트윗 tweet의 신뢰를 높이는 방법 A to Z

by manga0713 2010. 10. 28.
[그림 출처 :  Edudemic]


트윗에 대한 좋은 글을 만났네요. 여러분께 소개 드립니다.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26 Twitter Tips for Enhancing Your Tweets (by Debbie Hemley)

Debbie는 26가지의 Tip을 알려주면서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to Use Twitter maximun business impact there are many tried and true contents sources ready to be used"

트위터를 통해 효익을 얻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고, 출처가 분명한 콘텐츠가 있어야하며 이 모든 것이 트윗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저는 이 말에 적극 동감합니다.
여러분들도 트위터의 확산 능력에 대해서는 이미 경험을 하셨으리라 믿습니다. 비단 트위터뿐만 아니라 인터넷의 세상에서 잘못된 정보, 베낀 정보 등의 폐해가 많이 나타나지 않았습니까! 또 베낀 정보, 즉 도용으로 인하여 피해를 입은 사례도 허다합니다.

역시, 정직이 최고, 최선의 정책입니다. 사실을 사실대로 전하면 됩니다.

또한 많은 노력과 수고가 필요합니다. 관계망에서의 활동이기때문에 관계망에서의 자신의 활동정도(노력과 수고)에 따라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확산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자, 26가지를 살펴보시고 취사 선택하셔서 트윗에 힘을 실어 주시기 바랍니다.

26 Twitter Tips for Enhancing Your Tweets